Responsive image
독자적인 개념의 방사형 사운드 프로젝션
헝가리 하이엔드 무지향 스피커 브랜드 Bayz Audio


Bayz Audio의 설립자 Zoltán Bay는 30년 이상 하이엔드 오디오 엔지니어로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Zoltán Bay는 완벽을 추구하는 엔지니어이자 음악 애호가이며, 피아노를 연주하는 연주가 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그는 수많은 기술 혁신과 특수 기술 솔루션의 개발에 참여하여 슬라이딩 바이어스 회로의 특허를 비롯해 하이엔드 프리앰프, 파워앰프, 케이블 그리고 스피커의 설계를 했습니다. 또한 그는 디자인적인 요소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디자인상을 수상함으로써 인정을 받았습니다.

Bayz Audio는 지금까지 얻은 경험과 최신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타협 없이 Bay Radial Speaker를 제작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Bay Radial Speaker(BRS)

Bayz Audio의 설립자인 Zoltán Bay는 방사형 사운드 프로젝션이라는 주제로 수십 년간의 연구 개발 작업을 통해 마침내 2011년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자신만의 독자적인 개념의 방사형 사운드 프로젝션 베이 라디얼 스피커(Bay Radial Speaker, BRS)를 만들었습니다.

혁신적인 BRS 트위터는 실제로 직경을 변경할 수 있는 원통형 멤브레인으로 특수한 초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방사 방향으로 진동하여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혁명적인 새로운 라우드 스피커로 독특한 방사형 사운드 프로젝션 능력뿐만 아니라 탁월한 음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BRS는 전 세계 수많은 국가에서 특허로 보호 받고 있습니다.

BRS는 탁월한 음향 · 전자 특성으로 이전에는 경험 한 적이 없는 수준의 음질을 제공하고 하이 엔드 사운드 재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탁월한 임펄스 응답의 결과로, 홀로그래픽 어쿠스틱의 개념은 새로운 의미를 얻습니다. 악기의 공간적인 위치와 크기를 재현하여 선명한 스테이징을 표현합니다.

사용되는 멤브레인의 총 표면적은 일반적인 돔 트위터의 수 십배(30~50배)이기 때문에 전방위로 음압이 부족하지 않게 전달 되어 주변에 발생되는 음향 에너지는 한 방향으로 집중되지 않음으로, 기분 좋은 리스닝 경험을 제공합니다.

Responsive image

PRODUCT LISTS


Courante

Floorstanding Speaker


SP-AUDIO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