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ponsive image
Responsive image

현 젤라톤의 공동 대표인 마누엘 포드주스(Manuel Podszus)의 음악 재생에 대한 열정은 그의 피를 타고 흐르고 있습니다. 초기에 그는 경질 폼 멤브레인 "Podszus-Zellaton"으로 스피커를 개발했습니다.

풀레인지 드라이버로 만들어진 포드주스 젤라톤 드라이버로는 만족할 수 없었던 그는 조부인 에밀 포드주스 박사의 기술을 실험하고 진동판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경질 폼 기술로 트위터를 개발하는 것은 예상보다 더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모든 기술적 문제가 해결되기까지는 수십 년이 지나야 했습니다.

멤브레인의 무게는 0.2g보다 훨씬 작아야 했으며 부분적인 진동 없이 작동하고 충분히 안정적이며 약 100m의 전계 강도를 달성하기 위해 20,000 가우스의 자성을 가진 순철 마그넷만 재료로 간주되었습니다. 수많은 재료, 모양, 기하학, 크기 및 코팅이 테스트되었으며 센터링 및 비딩을 위해 지속적으로 최적화되었습니다. 동시에 트위터만이 아니라 다른 크기의 우퍼 드라이버까지 추가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가능한 한 완벽하게 작동해야 했습니다.

자기장 강도, 센터링의 스프링 강성, 보이스 코일의 와이어 강도, 사용된 접착제, 다이어프램의 기포 크기 등을 적절히 관리한 회사 비밀을 포함하여 발전시킴으로써 우리는 이것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분해된 스피커로 채워진 여러 컨테이너는 오늘날까지 이루어진 믿을 수 없는 노력을 증언합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Zellaton과 함께 순수한 음악을 즐겨보세요.

Responsive image

PRODUCT LISTS


PLURAL EVO

Evo Series

LEGACY

Classic Series

STAGE

Classic Series

REFERENCE MK.II

Classic Series

STATEMENT

Classic Series


SP-AUDIO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