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ponsive image
헌신적인 장인 정신과 엄격한 품질
Focus Audio


Focus Audio는 음악 감상의 즐거움에 열정을 갖고 1993년부터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고성능 스피커를 설계 및 제작 해 왔습니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캐나다의 Focus Audio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 최고의 드라이버와 합리적인 크로스 오버를 설계 하고 있습니다. 세심한 부품 선택 과정과 엄격한 제조 및 품질 보증 절차, 헌신적인 장인 정신을 발휘하여 뛰어난 성능을 가진 스피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esponsive image
Focus Audio는 첫 제품을 발표한 이래 오랫동안 전 세계 오디오 파일 커뮤니티 및 업계 언론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Focus Audio가 개발한 최첨단 녹음 기술 및 마스터링 과정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직접적인 지식으로 인해 가장 흥미롭고 혁신적인 스피커가 만들어졌습니다. Focus Audio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음악적 리얼리즘을 궁극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진정한 성공을 거둔 디자인은 탁월한 제조 능력에 대한 깊은 의지를 통해서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보다 높은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 제조 공정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커스텀 목재 작업장, 최첨단 페인트 부스, 최종 조립품 테스트 실습실 등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와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각 스피커는 공장을 떠나기 전에 개별적으로 테스트를 거쳐 출고 됩니다.

Responsive image

PRODUCT LISTS


FC6 SE

Bookshelf Speaker

FC8 SE

Floorstanding Speaker

FS6 SE

Bookshelf Speaker

FS8 SE

Floorstanding Speaker

20주년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Bookshelf Speaker


SP-AUDIO BRANDS